본문 바로가기

CONSULTING

결혼예물 전문 바니찌가 말하는 행복한 결혼생활 하는법

아름다운 다이아몬드 커플링, 깊은 의미를 담은 프로포즈 반지, 아름다운 유색보석 목걸이 ... 결혼예물의 모든 것을 함께하는 웨딩 주얼리 전문 바니찌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결혼 예물 커플링에 두 사람의 약속을 담아 이루어진 행복한 결혼을 더욱 더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바니찌로 결혼 예물 보러 오시는 수 많은 예비 신혼부부님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면서 바니찌도 언제나 모든 커플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결혼에 골인 한 후, 그 누구보다도 행복한 부부로 사는 방법,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은 기본 ! 


결혼을 한다는 것은 사실 서로에게 굉장히 큰 변화를 받아들인 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혀 다른 환경을 가진 집안에서 20년 이상을 성장해 온 두 사람이 만나 새로운 가정을 이루고 산다는 것은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 없이는 사실 유지되기 어렵습니다.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서는 서로의 입장을 항상 생각하여 배려해 주고, 또 돌봐줄 수 있는 넓은 마음이 필요합니다. 

무엇 하나를 결정할 일이 있더라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서는 신랑 신부가 모두 함께 그 문제를 바라보고 같이 해결하려 해야 함은 물론입니다. 


이것은 결혼전 결혼준비를 할때 역시 마찬가지라 하겠습니다. 웨딩예물, 예단, 웨딩홀 선택, 웨딩촬영 등등 수 많은 결정을 해야하는 상황에서 어느 한쪽에만 그 책임을 떠 맡기거나 아니면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의 입장만 고수한다면 행복한 결혼생활은 시작부터 흔들릴 수 있다는 사실,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로를 비난하는 말과 행동은 금물 !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한 또 다른 기본 팁은 바로 서로를 비난하는 행동이나 말을 내뱉는 것은 절대 금물이라는 사실입니다. 


결혼 전 연애 당시에는 서로가 한없이 좋아 보이고, 또 서로가 원하는 것이라면 모든 것을 다 해줄 것처럼 행동했겠지만 신기하게도 결혼을 하고 나면 이제 부부가 되었다는 생각 때문인지 점점 서로를 비난하거나 무시하는 발언을 가끔씩 하곤 합니다. 


이러한 행동은 부부사이 에서도 절대 있어서는 안될 것으로, 내가 원하는대로 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상대방을 무조건적으로 원망하고 비난하는 것은 옳지 못합니다. 


그보다는 신랑 신부 모두가 대화를 통해서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는 지름길 입니다. 



오늘은 결혼예물 전문브랜드 바니찌와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정말 쉽고 간단해서 당연한게 아닐까 싶은 tip 이지만, 결혼을 하고 부부관계를 이어 나가다보면 이 기본적인 것이 지켜 지지 않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바니찌 결혼예물 전시관으로 웨딩 커플링을 살펴보러 오시는 행복한 모습의 고객님들 뿐 아니라, 이 세상의 모든 커플이 항상 연애 할때 처럼 행복한 결혼생활 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그 행복한 결혼생활의 시작은 언제나 웨딩예물 전문, 바니찌와 함께 하시기를 소원합니다. 결혼예물 관련 문의 언제든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