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TOMER CENTER

바니찌 패션세트 구입하기 tip

요즘 유행하는 얼리 트랜드 패션세트

요즘 많이 선호하는 주얼리 디자인은 아무래도 심플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을 많이 찾으십니다. 무난한 디자인은 어떤 옷을 입어도 어울려 실용성이 높기 때문에 바쁜 실생활에 사는 요즘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주얼리 디자인이라 생각됩니다. 바니찌에서도 예물주얼리 말고도 패션주얼리도 선물하시거나 자신에게 선뭉라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바니찌에서 인기 많은 패션세트 몇가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보통 심플한 디자인일수록 목걸이, 귀걸이 두세트로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가장 기본적인 티파니 스타일의 디자인입니다. 정말 메인 보석만 돋보이기 때문에 캐주얼한 옷에도, 정장스타일의 옷에도 모두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말굽형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이 나는 인기많은 디자인입니다. 특이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했을때 더욱 이뻐보여 많이 선호 하십니다.

 

 

 

투링으로 겹쳐지는 디자인으로 중요한 자리나 정장입었을때 어울릴만한 디자인입니다. 2세트모두다하면 좀 과해보일수 있겠지만 따로따로 착용한다면 부담스럽지 않고 평소에도 늘 끼고 다닐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캐쥬얼한 느낌이 많이 나는 디자인입니다. 시중에도 같은 디자인이 많이 있는 디자인이고, 또 많이 선호하기 때문에 많이 디자인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본것 중에서 조금 화려한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귀에 딸 붙는 느낌보다는 떨어지는 느낌을 선호하시거나 나이대가 조금 있으시는 분들이 많으 찾으시는 디자인입니다. 물방울 모양의 세련되어 보이게 디자인되어 프로포즈 용으로도 신랑님들이 많이 구입하시는 디자인입니다.

 위의 내용 참고하셔서 더욱더 알뜰하게 결혼 프로포즈링 구입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명품 De Beers(드비어스) 그룹으로부터 직접 공급 받는 다이아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 VANICH 를 믿을 수 있는 이유! 바로 전세계 다이아몬드를 잡고 있는 명품 드비어스 그룹으로 부터 직접 다이아몬드를 공급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1. 중간 도매상을 거치지 않는 유통 구조.
  2. 드비어스 그룹 선정 사이트홀더 7명이 제공하는 다이아몬드.
  3. 품질관리 및 사후관리 등에서 효율적.
  4. 합리적인 다이아몬드 결혼 예물 구입가능.


2013 트랜드, 2013년 예물 트렌드, AK 백화점,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직거래, 롯데, 바니찌, 바니찌 이벤트,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신세계, 예물반지 잘고르는 법, 이벤트 안내, 주얼리, 평생품질보장, 프로포즈, 프로포즈링, 할인 이벤트, 합리적 가격



드비어스 그룹에서 직접 선정된 7명의 사이트 홀더에게 고품질 고 퀄리티 다이아몬드를 공급 받고 있기 때문에 엄격한 사후 관리 및 믿을 수 있는 결혼 예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바니찌 입니다.

 

 

VANICH BrandStory


VANICH Fine Jewelry 

바니찌 파인 주얼리{VNAICH Fine Jewelry}는 유럽의 감성과 한국의 예술혼을 믹스매치(MIX & MATCH)한 특별한 감각으로, 명품을 추구하며 유행을 선도하는 VIP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브랜드입니다. 



VANICH Lora Jewelry

로라 웨딩 콜레션{Lora Wedding Collection}은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되 디자인 백화점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기대하시는 로드샵 고객을 위해 탄생한 웨딩 전문 브랜드입니다. 


Lora Frances

로라프린스{Lora Frances}는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세련되 디자인을 추구하는 패션리더 고객님들께 뛰어난 세공사들이 정교하고, 섬세하게 핸드메이드(HandMade)로 만들어낸 젊은 크래스의 엘래강스한 실버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결혼 예물 전문 브랜드 VANICH에서 말하는 결혼 예물 선택법

하반기 결혼 예물 커플링 추천

결혼예물 전문 바니찌가 말하는 행복한 결혼생활 하는법

결혼예물 가장 인기있는 다이아몬드 세트

VANICH 에서 말하는 결혼예물 예산과 시기 정하기

결혼 예물 전문 브랜드VANICH BrandStory : 결혼예물관 소개

결혼 예물 전문 VNAICH에서 말하는 다아이몬드의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