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W ROOM

신부를 더욱 신비롭게 하는 웨딩 베일(면사포) - 바니찌 웨딩 주얼리

순백의 결혼의 상징 웨딩 베일

순백의 웨딩 드레스에 베일을 쓴 신부의 모습은 마치 천사를 연상시키듯이 너무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순결을 상징하는 웨딩베일에도 다양한 종류와 디자인이 있답니다.


오늘은 웨딩 베일에 관련 두 번째 글입니다. 



2013년 예물 트렌드, Lora Frances, VANICH Jewely, VNAICH Fine Jewely, VNAICH Lora Jewely,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직거래, 바니찌,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예물반지 선택법, 예물반지 잘고르는 법, 주얼리, 프로포즈, 프로포즈링




첫번 글이 상당히 반응이 있어서 추가적으로 조금 더 세분 해서 웨딩 베일에 대하여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웨딩 베일이 결혼에서 의미하는 바는 결혼 예물과도 비등한 효과를 낸다는 말과 상통 합니다. 하지만 가격을 고려하면 베일에 결혼 예물을 맞추는 것은 조금 말이 안됩니다.  



2013년 예물 트렌드, Lora Frances, VANICH Jewely, VNAICH Fine Jewely, VNAICH Lora Jewely,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직거래, 바니찌,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예물반지 선택법, 예물반지 잘고르는 법, 주얼리, 프로포즈, 프로포즈링바니찌 예물 다이아 세트 "아리아"




자신과 어울리는 웨딩 드레스와 베일을 잘 선정하신다면 예식에서 좀 더 돋보이는 예쁜 신부로 거듭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저희 바니찌의 결혼 예물을 이용하시면 더욱 아름다움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그럼 웨딩 베일이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페이스 베일 


웨딩 베일에도 종류가 많으며 그중에 페이스 베일은 짧은 길이의 베일은 얼굴만 가려주는 용도로 야외촬영 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주로 리허설 촬영에 많이 사용되며 우리나라에서는 본식에서 페이스 베일을 많이 사용하진 않는편이지만 하우스 웨딩이나 야외 웨딩에선 더 발랄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좋습니다. 



2013년 예물 트렌드, Lora Frances, VANICH Jewely, VNAICH Fine Jewely, VNAICH Lora Jewely,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직거래, 바니찌,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예물반지 선택법, 예물반지 잘고르는 법, 주얼리, 프로포즈, 프로포즈링바니찌 예물 다이아 세트 " 마이라"


  

2. 숄더 베일

 

숄더 베일은 어깨까지 내려오는 길이의 베일로, 너무 짧지도 길지도 않은 적당한 길이의 베일로부드럽고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좋습니다 


숄더베일은 너무 클래식한 디자인의 웨딩 드레스보다는 디테일이 가미 된 웨딩드레스에 연출하는 것이 더 잘 어울린답니다.



2013년 예물 트렌드, Lora Frances, VANICH Jewely, VNAICH Fine Jewely, VNAICH Lora Jewely,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직거래, 바니찌,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예물반지 선택법, 예물반지 잘고르는 법, 주얼리, 프로포즈, 프로포즈링바니찌 예물 다이아 세트 "골든 파피"


 

  

3. 엘보렝스 베일

  

엘보렝스 베일은 허리까지 오는 길이의 롱 베일 중 한종류입니다. 신부의 허리 라인을 강조 할때 연출하면 좋으며, 신부의 뒷라인을 강조하는데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4. 롱 렝스 베일

 

롱 렝스 베일은 매우 긴 길이의 베일입니다. 최근에는 많이 사용하지 않고 있는 클레식한 베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2013년 예물 트렌드, Lora Frances, VANICH Jewely, VNAICH Fine Jewely, VNAICH Lora Jewely,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직거래, 바니찌,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예물반지 선택법, 예물반지 잘고르는 법, 주얼리, 프로포즈, 프로포즈링바니찌 예물 다이아 세트 "갈라쎄"



다이애나비가 결혼식에서 착용한 베일로써 좀 웅장하고 넓은 예식을 할 때 어울리는 베일로 신부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켜주는 베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니찌 패션세트 구입하기 tip

결혼 예물중 서로의 연결고리인 커플링 고르기tip

결혼 예물 전문 브랜드 VANICH에서 말하는 결혼 예물 선택법

결혼예물 전문 바니찌 5월 가정의 달 선물 추천 특가 진행 중 !

바니찌 코리아에서 말하는 반지의 착용법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 스크랩하면 핑크골드 화이트골드 주얼리 증정

화려한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