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TOMER CENTER/EVENT

결혼예물 전문 바니찌 5월 가정의 달 선물 추천 특가 진행 중 !

5월에는 어버이날, 어린이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스승의날 등 다양한 행사가 연이어 있는 '가정의 달' 입니다. 올해 가정의 달에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어떤 선물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 바니찌에서는 5월 한달동안만 가정의달 선물추천 특가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평소에는 약간 부담스러워서 쉽게 선물하지 못했던 진주반지 다이아반지도 이번 가정의달 특가 추천 선물 기획전에서 한번 만나보시면 어떨까요 ?


특히 소중한 사람을 위한 주얼리 선물은 잊지못할만한 기념이 될 것입니다. 



가정의달 바니찌 특별한 선물 이벤트 !

(이벤트기간 05/01 ~ 05/31)


:: 성년의날 선물 추천 ::


01. 로렐목걸이 533,000 - 259,000

02. 러블리하트 388,000 - 199,000

03. 라피네블루 다이아목걸이 369,000 - 199,000


성년의 날을 맞이해서 여자친구에게 혹은 친구에게 혹은 소중한 자녀에게 선물 하면 좋을 주얼리 전문 브랜드 바니찌에서 추천드리는 목걸이 선물 ! 로렐목걸이와 러블리하트 목걸이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러블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주얼리이며, 다이아목걸이 한번쯤 선물해 주고 싶었던 소중한 사람이 있었지만, 가격때문에 망설이셨다면 이번 바니찌 추천 성년의날 선물 라피네블루 다이아목걸이로 감사함과 사랑을 전해보세요 !



:: 부부의 날 선물 추천 ::

다이아몬드 반지 초특가 세일 !


GIA 5부, GIA 7부, GIA 1캐럿 다이아반지 세일 ~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뜻깊은 선물,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 바니찌에서 준비한 부부의날 선물 추천 초특가 다이아반지 세일 ! 아내를 위한 선물로 감동적인 다이아반지, 꼭 결혼식때 다이아반지를 해주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 부부의 날에 깜짝 선물로 다이아반지 해주면 어떨까요 ? 세상 모든 여자들이 사랑하는 다이아반지,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 바니찌에서 특가로 준비했습니다.



:: 어버이날 선물 추천 ::


양가 부모님을 위한 천연 백진주 천연 흑진주 반지 !


11mm / 12mm / 13mm 남양진주 준비

사랑하는 부모님께 천연진주를 선물해 보세요. 양가 부모님께서 너무나도 좋아하시는 천연진주, 고급스러우면서도 럭셔리해 보이는 셋팅이 우아한 천연 백진주 반지와 천연 흑진주 반지를 선물한다면 그 어느해보다도 더 특별하고 기분좋은 어버이날을 보낼 수 있을 것 입니다. 


어버이날 선물 고민하지 마시고 소중한 우리 부모님께 고급스러운 흑진주 반지 백진주 반지 선물 하시기 바랍니다.



:: 스승의날 선물 추천 ::

소중한 은사님을 위한 천연원석 브로치 선물 !


교수님께도 좋고, 평소 감사하고 싶었던 분들께 선물하면 좋을 천연원석 브로치 5월 가정의달 한달동안 특가 50% 반값세일 !

100,000 - 50,000

200,000 -100,000



가정의달 바니찌 특가 선물 추천 이벤트 참고


- 재고물량 소진시 이벤트가 종료되며, 상기 가격은 온라인 및 전화상담 예약자에 한합니다.

- 본 이벤트는 서울 대구 부산 부천 예물관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 바니찌 예물관에서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온라인 예약 or 전화예약 해주는 분들에 한하는 이벤트 입니다.

- 바니찌 예물관에 오시면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