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TOMER CENTER/EVENT

바니찌와 함께 프러포즈를.. 프러포즈 링 전문 [바니찌 주얼리]

불변, 고귀함, 순결,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는 언제부터 사용했을까?


다이아몬드라는 '정복할 수 없다' 라는 뜻의 '아다마스'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그 어떤 보석보다 강하면서 현란한 광체는 다른 보석이 따라 올 수 없다는 이유입니다.


다이아몬드를 처음으로 사용한 것은 인도의 드라비다족으로, 기원전 7~8세기경이었다고 합니다. 





다이아몬드가 보석으로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게 된 것은 17세기 말 베네치아의 v. 페르지에 의하여 브릴리언트(brilliant) 컷의 연마 방법이 발명 된 후로, 18세기 초에 브라질에서 다이아몬드 광산이 발견되기까지 인도가 유일한 다이아몬드 생산 국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유럽에 수입되는 다이아몬드는 극소량이었고, 그 때문에 다이아몬드는 왕족이나 귀족만이 소유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귀족의 보석으로 그 위용을 자랑하게 되었습니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 바니찌와 함께 프러포즈를..



근에는 커플링과는 별도 프러포즈를 위한 반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벤트 적인 성격이 강한 프러포즈의 경우 대부분 비밀의 유지를 위하여 남성이 선택을 하게 된다는 것이 문제의 시작이 됩니다. 


대부분의 남성 들의 반지에 대한 패션 감각은 거의 0에 가까운 것이 현실입니다.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들은 남성이 많이 있지만 보석이나 액세서리 디자이너 중에 남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렇다고 소중한 사람 모르게 준비를 하는 이벤트의 최고의 아이템인 프러포즈 링을 같이 고를 수도 없는 것이 문제입니다. 



물론 가장 간단한 방법이 있기는 합니다. 디자인 등 모든 것을 커버할 정도의 다이아몬드의 크기라면 모르겠지만, 그 정도 수준의 다이아몬드는 매우 비싸기 때문에 일단은 번외로 하겠습니다. 


"프러포즈를 받을 신부가 반지를 받았을 때, 가장 잘 어울리고, 행복해야 할 디자인이어야 한다." 는 것입니다. 


실용성을 강조하려면 프러포즈 링은 프러포즈를 위한 반지로만 사용하는 것이 좋기는 하지만 결혼의 세트의 일환으로 구입을 하는 것이 경제적이기는 합니다. 






VANICH BrandStory


VANICH Fine Jewelry 

바니찌 파인 주얼리{VNAICH Fine Jewely}는 유럽의 감성과 한국의 예술혼을 믹스매치(MIX & MATCH)한 특별한 감각으로, 명품을 추구하며 유행을 선도하는 VIP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브랜드입니다. 


VANICH Lora Jewelry

로라 웨딩 콜레션{Lora Wedding Collection}은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되 디자인 백화점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기대하시는 로드샵 고객을 위해 탄생한 웨딩 전문 브랜드입니다. 


Lora Frances

로라프린스{Lora Frances}는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세련되 디자인을 추구하는 패션리더 고객들께 뛰어난 세공 사들이 정교하고, 섬세하게 핸드메이드(HandMade)로 만들어낸 젊은 크래스의 엘래강스한 실버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VANICH CEO MESSAGE


바니찌 주얼리는 롯데 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AK 백화점에 혼수예물전문 보석 브랜드로 입점하여 있으며 품격 있는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품질로 고객님 들의 만족도와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유럽 풍의 심플한 디자인을 모티브로 국내정서의 아름다움을 MIX & MATCH한 바니찌주얼리(VANICH Jewelry)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고객님의 가격 만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석산지별 협력업체를 통한 직수입으로 고객님의 가격만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고객님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한걸음 한걸음 성장하는 바니찌 주얼리는 고객만족을 통한 회사 발전이라는 경영이념의 초심을 유지하면서 정직과 신뢰의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특별한 순간은 언제나 저희 바니찌(VANICH Jewelry)와 함께하시길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