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TOMER CENTER/EVENT

3월의 핫 아이템! 특가 할인 이벤트 안내 -VANICH Jewelry 바니찌 주얼리

3월의 탄생석 [아쿠아 마린 Aquamarine] 

상징 : 침착, 총명, 용감 '바닷물'이란 뜻으로 소유주를 해상의 위험으로부터 지켜주고 그 아름다운 청색이 청춘과 꿈을 준다고 한다. 

아쿠아마린은 오랫동안 "행복과 영원한 젊음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으며 중세사람들은 이 보석을 담근 물로 눈을 씻으면 안 질에 좋고 마시면 숨이 찬 증세나 딸꾹질 등이 멎는다고 믿기도 했습니다.



(주)VANICH 코리아에서는 한달에 한 가지 아이템씩 전국 VANICH(바니찌) 매장에서 반응이 좋았던 디자인을 선정하여 특별 할인 가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3 트랜드, 2013년 예물 트렌드, Lora Frances, VNAICH Fine Jewely, 다이아몬드 직거래, 바니찌,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예물반지 잘고르는 법, 이벤트 안내, 프로포즈, 프로포즈링




14K Melee Dianond      720,000원 > 460,000원


이벤트 기간 : 2013년 3월 4일(화)~4월 31일(목)까지 

(각 매장별로 5 점씩 선착순 판매, 준비된 상품 소진시 이벤트 종료)




* 바니찌 예물관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로 온라인 예약이나 전화를 주시는 분들에 한합니다.


니찌 예물관에 오시면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VANICH 연락처

바니찌 본사 02)541-5603~5 ㅣ 인천점 032)322-9962 ㅣ대구점 053)255-4890   

부산점 051)-714-0117






(주)VANICH 혼수 알뜰 패키지 



2013 트랜드, 2013년 예물 트렌드, Lora Frances, VNAICH Fine Jewely, 다이아몬드 직거래, 바니찌,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예물반지 잘고르는 법, 이벤트 안내, 프로포즈, 프로포즈링


백회점 입점 
롯데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AK 백화점

코스트코 입점
양평점/ 양재점/ 상봉점/ 일산점/ 대전점 /울산점/ 부산점
전국 코스트코 입점 브랜드 



VANICH CEO MESSAGE


바니찌 주얼리는 롯데 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AK 백화점에 혼수 예물전문 보석 브랜드로 입점 하여 있으며 품격 있는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품질로 고객님 들의 만족도와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럽 풍의 심플한 디자인을 모티브로 국내 정서의 아름다움을 MIX & MATCH한 바니찌주얼(VANICH Jewelry)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고객님의 가격 만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바니찌 쥬얼리는 세계적 다이아몬드 공급업체인 DTC회원업체로 부터 GIA 감정서의 다이아몬드를 직 수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