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TOMER CENTER/EVENT

사탕을 주는 그 남자에게 내가 하는 프러포즈 - 프러포즈 링 전문 바니찌

혼으로 골인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바로 프러포즈 일 것입니다. 이제 3월에는 남성 들에게 보다 공식적으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날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그 반대의 경우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굳이 남성들에게 프러포즈를 받는 것 보다는 남성 들에게 직접 프러포즈는 하는 방법을 풀어볼까 합니다.

   

여성들의 사랑의 표현은 2월 14일에 충분히 어필 했을 것입니다. 오늘은 조금 더 특별하게 남성분들이 하는 프러포즈가 아닌 여성분들이 남성들을 위해 준비하는 프러포즈입니다.


2013년 예물 트렌드, Lora Frances, VANICH Jewely, VNAICH Lora Jewely,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직거래, 바니찌, 바니찌 이벤트,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예물반지 잘고르는 법, 이벤트 안내, 주얼리, 프러포즈, 프러포즈 링, 프로포즈, 프로포즈링


   

흔히들 프러포즈는 남자가 여자에게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지만 여자가 남자에게 하는 프러포즈도 요즘엔 은근히 많다는 사실, 그리고 남성의 프러포즈에 대한 답례 이벤트로 센스 있는 여성분들은 남성에게 하는 로맨틱한 센스만점 프러포즈를 준비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사탕을 주는 그 남자에게 내가 하는 프러포즈
 

센스 있는 커플 동영상으로 프러포즈를!

   

물론 이 부분은 장소만 준비되어 있다면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평소 여성분이 둘만의 추억이 담긴 다양한 사진을 찍어두었다면 그 사진들을 모아서 영상으로 만들 수 있을 것 입니다.

   

커플 뮤직비디오를 만들거나 둘만의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남자친구에게 보여준다면 센스만점 프러포즈가 될 수 있겠죠?

   

그 동안 쌓아온 추억들을 함께 공유하며 나눈다면 더할 나위 없는 멋진 프러포즈가 될 것입니다. 이 방법은 남성 분들이 프러포즈할 때도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지만, 여성 분들이 남자를 위해서 준비한다면 최고의 프러포즈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013년 예물 트렌드, Lora Frances, VANICH Jewely, VNAICH Lora Jewely,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직거래, 바니찌, 바니찌 이벤트,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예물반지 잘고르는 법, 이벤트 안내, 주얼리, 프러포즈, 프러포즈 링, 프로포즈, 프로포즈링


   

직접 만든 요리로 감동의 이벤트를

   

여성 분들의 요리 솜씨가 바로 이때 발휘되는 것 아닐까요?

   

남성분들은 사실 여성들의 요리솜씨에 무척 약하다고 합니다. 특히나 요리를 잘해주는 여자가 최고라는 이야기는 요즘 잘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남성들은 요리 잘하는 여성에 대한 환상과 기대가 역시나 크다는 사실!

   

그렇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준비하는 프러포즈 타임에는 어떤 장소를 빌리거나 따른 이벤트를 기획하는 것 보다 둘만의 추억이 담긴 요리를 해주거나 아니면 남성분이 좋아하는 음식을 기억해 두었다가 솜씨 발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준비한 음식과 함께 프러포즈를 한다면 잊을 수 없는 멋진 이벤트가 것입니다! 아마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남성 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직접 고르는 프러포즈 예물로 깜짝 이벤트를


네..네.. 물론 약간은 작위적인 설정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조금씩 여성분의 프러포즈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희는 결혼 예물이나 프러포즈 링 전문 브랜드 바니찌입니다. ^^

   

여성분들이 선물을 좋아하고 물질적인 것에 약하다고 하지만 이것은 여자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남자에게도 똑같이 해당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성분들을 위한 센스 있는 액세서리, 예를 든다면 프러포즈 링이나 커플 목걸이 아니면 커플 시계 등을 준비하는 센스를 보이는 것도 무척 좋습니다.

   

여성분들이 직접 고르는 주얼리는 더더욱 센스 있게 느껴질 것입니다. 평소 둘의 취향을 고려해 최대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것으로 준비하는 것이 굿 !

   

이러한 프러포즈 웨딩예물 깜짝 선물은 바니찌 주얼리와 함께하십시오.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으니 직접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이벤트와 함께하는 여성들의 센스 있는 프러포즈 이벤트! 내 남자를 위한 센스만점 이벤트 꼭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바니찌 화이트데이 이벤트 안내


Lora Frances, VNAICH Fine Jewely, VNAICH Lora Jewely, 결혼예물, 바니찌, 바니찌 이벤트,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상견례정보, 예물반지 선택법, 이벤트 안내, 주얼리, 프로포즈, 할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