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TOMER CENTER

웨딩예물과 잘 어울리는 센스있는 웨딩헤어밴드 - VANICH

혼식 준비는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어느것 하나 신경쓰이지 않는 것이 없습니다. 이렇게 정신 없는 결혼준비, 항상 결혼예물 전문브랜드 VANICH 가 드리는 TIP 이 있다면 '하나부터 열까지 예비 신랑과 예비 신부가 함께 준비하라' 는 것입니다. 어느 한쪽이 결정해 버리는 그런 결혼준비가 아니라 함께 상의해서 결정하는 웨딩이라면 더더욱 행복하지 않을까요 ?


오늘은 웨딩예물 전문브랜드 VANICH 에서 센스있는 웨딩헤어밴드 종류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결혼식 드레스만큼이나 인기있는 아이템 웨딩헤어밴드


2013 트랜드, 2013년 예물 트렌드, VANICH Jewely, 다이아몬드 직거래, 바니찌, 바니찌 이벤트,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예물반지 선택법, 예물반지 잘고르는 법, 주얼리, 티아라, 프로포즈, 프로포즈링


드레스를 더욱 더 아름답게 만드는 아이템이 있다면 아무래도 아름다운 웨딩 헤어밴드 아닐까 싶습니다. 드레스를 고르는 것이 까다로운 것만큼 역시나 까다로운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웨딩헤어 장식인데요. 


나에게 맞는 웨딩 헤어 스타일은 어떤 것일지 미리 연구해보고, 센스있게 매치한다면 더더욱 아름다운 신부가 될 수 있다는 사실,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웨딩헤어밴드는 과감하고 매력넘치는 웨딩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귀엽고 섹시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할 수도 있고, 또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릴 수도 있으며 더더욱 우아해 보이도록 연출도 가능한 아이템으로, 어떻게 매치하는 것이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릴지를 미리 파악해야 합니다.


플라워 타입의 밴드도 있고, 아니면 레이스 연출도 가능하며 또 우아하고 센스있는 큐빅 스타일의 밴드 연출도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자같은 타입의 웨딩헤어밴드는 개성이 돋보이면서도 또 어떠한 스타일이냐에 따라 섹시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벼운 레이스 장식이 연출된다면 귀여운 느낌을 살려줄 수도 있는 아이템입니다.


혹은 진주나 큐빅이 함께한 심플한 웨딩헤어밴드라면 또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도 있을 것 입니다.


2013 트랜드, 2013년 예물 트렌드, VANICH Jewely, 다이아몬드 직거래, 바니찌, 바니찌 이벤트,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예물반지 선택법, 예물반지 잘고르는 법, 주얼리, 티아라, 프로포즈, 프로포즈링


풍성한 헤어와 함께 어우러지는 웨딩헤어밴드는 우아한 신부의 자태를 뽐내기에 최고의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웨딩티아라 역시 많이 하지만, 또 다른 분들은 웨딩헤어밴드를 다양하게 선택해 연출하기도 하죠.





이러한 웨딩헤어밴드와 더불어 센스있는 웨딩예물, 웨딩주얼리를 제대로 매치한다면 더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을 것 입니다. 


결혼식의 주인공은 아름다운 신부 아닐까요 ? 이런 신부를 더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아이템 ... 웨딩 주얼리와 티아라 그리고 웨딩헤어밴드를 적절히 매치해 가장 세련되고 센스있는 신부의 모습으로 연출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더 다양한 웨딩주얼리 TIP 과 디자인은 결혼예물 전문브랜드 VANICH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전 세계 다이아 시장 60-70%를 차지하는 De Beers(드비어스)


전 세계의 다이아몬드 시장을 독점적 지위를 이용해 다이아몬드 수급 자체를 조절하고 있는 De Beers는 세계 최대 규모의 다이아몬드 가공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마 결혼 예물 준비하시느라 여기저기 예물 보러다니시는 신랑 신부님 들께서는 한번 쯤 들어보셨을 법한 익숙한 이름일 것입니다.





이러한 De Beers와 직접 계약을 맺고 직 수입하는 바니찌 VANICH는 믿을 수 있는 결혼 예물 전문 브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직접 둘러보실 수 있도록 1:1 VIP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혼 예물 다이아 예물 준비는 전문 브랜드 바니찌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 VANICH와 함께하는 사이트홀더


SUNRISE DIAMOND LTD. , HONG KONG INDIA.

HINI STAR LTD, NEW YORK, BELGIUM, HONG KONG.

SUNDIAM LTD, NEW YORK, BELGIUM, HONG KONG.

DIAGLOBE STD, HONG KONG, INDIA.

DHARAHAM HK STD, INDIA, NEW YORK, BELGIUM, HONG KONG.

DIACENTER LTD, - NEW YORK, BELGIUM, HONG KONG.




2013 트랜드, 2013년 예물 트렌드, Lora Frances, VANICH Jewely, VNAICH Fine Jewely, VNAICH Lora Jewely,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직거래, 바니찌, 바니찌 이벤트 안내,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예물반지 선택법, 예물반지 잘고르는 법, 이벤트 안내, 주얼리, 프로포즈, 프로포즈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