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TOMER CENTER

가드링이있는 다이아 반지 고르기tip

가드링과 함께 디자인되어 나오는 다이아반지

요즘은 심플한 디자인을 많이 선호 하시기 때문에 반지자체에 세팅이 들어가있는게 아니라 뺐다가 낄수 있는 가드링을 추가해 함께 착용도 가능하고 하나씩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반지 디자인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바니찌 에서도 가드링과 함께 디자인되어 나온 반지들이 몇가지 있는데요. 특별한 날에는 두개를 같이 착용해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고 평소에는 왼손에는 다이아반지를 오른손에는 가드링을 착용해서 패션 느낌도 낼수 있는 가드링 반지 몇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캐럿 이상으로 다이아를 세팅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디자인입니다. 8발로 다이아를 물고 있어 사랑스러운 느낌도 들면서 우대부분에 세팅이 되어 있어서 다이아만 동떨어져 보이는 것을 주변 다이아가 받쳐주기 때문에 너무 화려하지 않고, 부담스러울 때는 가드링을 빼고 다이면 깔끔느낌이 날 수 있는 반지 입니다.

 

신랑님들이 프로포즈하실때 많이 선호하시는 디자인입니다. 3부정도의 다이아가 세팅가능하며 메인 다이아 주변으로 서브 다이아가 세팅되어 있어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바니찌 다이아반지입니다. 또한 가드링이 보통 링이 아닌 포인트가 있어 패션으로 착용했을때도 밋밋하지 않는 가드링 다이아 반지 입니다.

 

우대부분이 너무 얇은게 싫은 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디자인입니다. 다이아를 받쳐주는 우대부분이 다른 반지들보다 굵기 때문에 안정감있어 보이고 그옆 가드링 또한 각이 져있게 세팅이 되어있어 같이 착용했을때 세련되어 보이며 따로 착용했을 때도 아무옷에나 잘 어울리는 가드링반지입니다.

 

 

앞의 반지와는 조금 다른 디자인으로 다이아를 감싸는 남발로 디자인되어 가드링이 2개로 되어있어 아래 위로 착용해 특이한 느낌을 주는 반지 입니다. 가드링에도 역시 메인세팅이 되어 있어 하나씩 착용했을때도 밋밋하지 않고 세개를 다 했을때도 가드링 우대부분은 세팅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너무 부담스럽진 않아 인기 많은 디자인입니다.


위의 내용 참고하셔서 더욱더 알뜰하게 결혼 프로포즈링 구입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명품 De Beers(드비어스) 그룹으로부터 직접 공급 받는 다이아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 VANICH 를 믿을 수 있는 이유! 바로 전세계 다이아몬드를 잡고 있는 명품 드비어스 그룹으로 부터 직접 다이아몬드를 공급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1. 중간 도매상을 거치지 않는 유통 구조.
  2. 드비어스 그룹 선정 사이트홀더 7명이 제공하는 다이아몬드.
  3. 품질관리 및 사후관리 등에서 효율적.
  4. 합리적인 다이아몬드 결혼 예물 구입가능.


2013 트랜드, 2013년 예물 트렌드, AK 백화점, 결혼예물, 다이아몬드 직거래, 롯데, 바니찌, 바니찌 이벤트, 백화점 입점 보석 브랜드, 신세계, 예물반지 잘고르는 법, 이벤트 안내, 주얼리, 평생품질보장, 프로포즈, 프로포즈링, 할인 이벤트, 합리적 가격

드비어스 그룹에서 직접 선정된 7명의 사이트 홀더에게 고품질 고 퀄리티 다이아몬드를 공급 받고 있기 때문에 엄격한 사후 관리 및 믿을 수 있는 결혼 예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바니찌 입니다.

 


 


신부를 더욱 신비롭게 하는 웨딩 베일(면사포) - 바니찌 웨딩 주얼리

바니찌 패션세트 구입하기 tip

결혼 예물중 서로의 연결고리인 커플링 고르기tip

결혼 예물 전문 브랜드 VANICH에서 말하는 결혼 예물 선택법

웨딩 주얼리 전문점 VANICH(바니찌)와 알아보는 진주 고르기

결혼 예물 전문 VNAICH에서 말하는 다아이몬드의 역사

결혼 예물 전문 브랜드VANICH BrandStory : 결혼예물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