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RODUCE

VANICH (바니찌 주얼리)회사소개

유럽의 감성과 한국의 예술 혼의 MIX&MATCH, VANICH


니찌 주얼리는 롯데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AK백화점등에 혼수예물 전문 보석 브랜드로 입점되어 있으며, 품격있는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품질로 고객님 들의 만족과 인지도가 높은 결혼 예물 전문 브랜드입니다.





VANICH BrandStory


VANICH Fine Jewelry 

바니찌 파인 주얼리{VANICH Fine Jewelry}는 유럽의 감성과 한국의 예술혼을 믹스매치(MIX & MATCH)한 특별한 감각으로, 명품을 추구하며 유행을 선도하는 VIP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브랜드입니다. 


VANICH Lora Jewelry

로라 웨딩 콜레션{Lora Wedding Collection}은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되 디자인 백화점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기대하시는 로드샵 고객을 위해 탄생한 웨딩 전문 브랜드입니다. 


Lora Frances

로라프린스{Lora Frances}는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세련되 디자인을 추구하는 패션리더 고객님들께 뛰어난 세공사들이 정교하고, 섬세하게 핸드메이드(HandMade)로 만들어낸 젊은 크래스의 엘래강스한 실버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VANICH CEO MESSAGE


바니찌 주얼리는 롯데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AK 백화점에 혼수예물전문 보석 브랜드로 입점하여 있으며 품격 있는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품질로 고객님 들의 만족도와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유럽 풍의 심플한 디자인을 모티브로 국내정서의 아름다움을 MIX & MATCH한 바니찌주얼리(VANICH Jewelry)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고객님의 가격 만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석산지별 협력업체를 통한 직수입으로 고객님의 가격만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고객님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한걸음 한걸음 성장하는 바니찌 주얼리는 고객만족을 통한 회사 발전이라는 경영이념의 초심을 유지하면서 정직과 신뢰의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특별한 순간은 언제나 저희 바니찌(VANICH Jewelry)와 함께하시길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결혼 예물 전문 VNAICH에서 말하는 다아이몬드의 역사

VANICH (바니찌 주얼리)회사소개

1월의 핫 아이템! 특가 할인 이벤트 안내 -VANICH Jewely[바니찌 주얼리]

결혼예물 전문 BANINCH(바니찌)에서 말하는 예물반지 고르는 법

결혼 예물 전문 브랜드VANICH BrandStory : 결혼예물관 소개

2013 예물 트렌드 합리적인 가격과 심플함 그리고 복고...

VANICH (바니찌) 다이아몬드 직거래 센터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