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RODUCE

코스트코 양재점 입점 웨딩예물 브랜드 VANICH

회원제 창고형 매장 코스트코를 아시나요 ?


코스트코 홀세일 코퍼레이션(Costco Wholesale Corporation)은 “코스트코 홀세일”이라는 이름 하에 운영되는 전 세계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일반 도소매점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백화점 입점 브랜드 VANICH 는 코스트코에도 입점 되어 있는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 입니다. 코스트코 양재 점을 비롯해 코스트코 전 지점에 입점 되어 있는 다이아몬드 결혼 예물 브랜드 VANICH !





아마 결혼예물 보시는 예비 신랑신부님들이라면 백화점 입점 브랜드 뿐 아니라 코스트코 입점 브랜드인 바니찌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듯 합니다. 그리고 코스트코 양재점 등 쇼핑 가셨을때 진열되어 있었던 다이아몬드 보시면서 많이 궁금하셨을듯 한데요. 그 브랜드가 바로 웨딩예물 전문브랜드 vanich 입니다.



코스트코 입점 브랜드 결혼예물 바니찌


코스트코 양재점을 비롯해 양평점, 대구점, 상봉점, 일산점, 부산점 등 전 지점에 입점되어 있는 바니찌. 바니찌의 다양한 결혼예물, 그리고 품격있는 디자인을 코스트코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및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요즘 웨딩 예물 추세인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는 바니찌의 웨딩 예물은 품격이 살아있는 제품들로 신랑신부님께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제품입니다.



백화점 입점 브랜드 바니찌의 다이아몬드 직수입


백화점 입점 브랜드 이기도 한 바니찌는 코스트코 이외에도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AK백화점 등에 입점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싸이트홀더를 통한 다이아몬드 공식 직수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웨딩예물 전문 브랜드 VANICH !





결혼예물 고르실때 디자인, 예산, 구성품 등 외에도 꼭 신경써야 할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구입' 하는 것 일텐데요. 그런면에서 백화점 입점브랜드이자 코스트코 입점 브랜드, 싸이트 홀더를 통한 공식 다이아 직수입 브랜드 바니찌는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따라서 확실한 AS 및 합리적인 구성품목을 제안해 드리고 있으니 꼭 결혼예물 구입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프로포즈 링, 혹은 새로운 시작을 함께약속하며 둘만의 추억과 사랑을 담는 결혼예물 어디에서 구입해야 하나 고민되신다면, 백화점 입점 브랜드, 코스트코 입점 브랜드, 믿을 수 있는 웨딩예물 전문 브랜드 VANICH 와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신랑 신부 예물 및 다이아 프로포즈링 커플링 등 언제든 친절한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