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SULTING

결혼예물 가장 인기있는 다이아몬드 세트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요즘, 아마 결혼 적령기를 지나고 있는 직장인 분들에게는 어느때보다 더 많은 청첩장을 받고 계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주마다 친구들의 결혼식, 주변 지인들의 결혼식 소식이 들려오는 요즘은 결혼하기 좋은 아름다운 봄 시즌 입니다.


결혼준비를 하며 결혼예물 보러 오시는 예비 신혼부부 분들도 무척이나 많으신데, 결혼예물 보러 오시는 신랑신부님들에게 역시 가장 인기있는 결혼예물 세트는 바로 다이아몬드 세트 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결혼예물 다이아세트


다이아몬드는 전 세계의 보석들 중에서도 역시 가장 인기 있는 보석이며, 꼭 결혼이 아니더라도 프로포즈, 선물, 혹은 특별한날에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선물로 인기 있는 보석으로 과거에는 왕이나 귀족만 할 수 있는 보석이었지만 요즘은 결혼예물로 가장 유명한 것이 다이아몬드 입니다.

결혼예물 하면 가장 많이 떠오르는 것이 다이아몬드 중에서도 다이아반지와 다이아목걸이 다이아 귀걸이 등일 텐데, 그중에서도 역시 결혼예물로는 다이아몬드 반지가 최고 입니다.


다이아몬드는 영원히 변하지 않는 사랑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에 결혼예물 프로포즈 선물로 딱 어울리는 보석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래서 예로부터 결혼식을 앞두거나 프로포즈에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하는 것이 계속 되었던 것입니다.


다이아몬드는 순수한 탄소로 이루어진 최고의 보석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체로 알려져 있으며, 다이아몬드가 처음 발견된 것, 즉 최초의 다이아몬드는 기원전 약 800년전에 인도에서 발견된 것이 최초의 다이아몬드 라고 합니다.

지금은 남아프리카, 러시아, 캐나다, 브라질 등지에서 다이아몬드가 산출되고 있는데, 다이아몬드가 약혼반지 결혼예물 반지로 가장 처음 쓰이게 된 것은 오스트리아의 막시밀리안 대공이 프랑스 버건디 왕국 공주에게 청혼의 의미를 담아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한 것이 첫 계기였다고 합니다.



영원한 사랑의 상징 다이아몬드 결혼예물세트

다이아몬드는 4월의 탄생석으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영원히 변하지 않는 사랑, 그리고 승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이 서로에게 선물하거나 혹은 프로포즈를 위해 남성들이 여성들에게 많이 선물하는 보석이 되었습니다.

최근 결혼예물 보러 오시는 예비 신랑신부 님들께서는 품질과 가격을 신중히 고려해 결혼예산 내에서 5부 3부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호하는 추세로, 가끔 몇몇 분들께서는 결혼예물로 다이아몬드를 고르면서 조금의 다툼이 있기도 합니다.


단 한번뿐인 결혼예물인데 조금 더 써서 확실하게 다이아몬드 세트를 맞추는 것이 좋겠다 하는 분들도 있으시고, 결혼예물 전체적인 예산을 절약해서 다이아몬드를 조금 작은 것으로 하는 것이 좋지 않겠느냐 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보통 남성분들이 사랑하는 예비 신부를 위해서 양보하시는 케이스가 많은 것 같습니다.




소중한 결혼식, 사랑하는 두 사람이 만나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결혼을 맞이하여 준비하는 아름다운 결혼예물 !


소중한 둘만의 약속이 담긴 만큼 아름다운 다이아몬드 반지,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 다이아세트로 영원한 사랑을 담아 선물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결혼예물로 다이아세트 다이아몬드반지 구입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언제든 믿을 수 있는 결혼예물 전문 브랜드 바니찌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예물관에 오셔서 직접 결혼예물 웨딩주얼리 다이아몬드 모두 살펴보시고, 원하시는 디자인과 예산으로 합리적인 결혼예물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VANICH BrandStory

 

VANICH Fine Jewelry 

바니찌 파인 주얼리{VANICH Fine Jewelry}는 유럽의 감성과 한국의 예술혼을 믹스매치(MIX & MATCH)한 특별한 감각으로, 명품을 추구하며 유행을 선도하는 VIP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브랜드입니다. 

 

VANICH Lora Jewelry

로라 웨딩 콜레션{Lora Wedding Collection}은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되 디자인 백화점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기대하시는 로드샵 고객을 위해 탄생한 웨딩 전문 브랜드입니다. 

 

Lora Frances

로라프린스{Lora Frances}는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세련되 디자인을 추구하는 패션리더 고객님들께 뛰어난 세공사들이 정교하고, 섬세하게 핸드메이드(HandMade)로 만들어낸 젊은 크래스의 엘래강스한 실버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바니찌에서 결혼예물 커플링 고르는 방법

다이아몬드 세트 추천 바니찌 다이아몬드 [로리타 세트 외]

네번째 손가락 결혼반지 의미 알아보기

결혼선물로 좋은 탄생석 주얼리 선물 알아보기

순백의 신부, 웨딩드레스 타입에 따른 헤어스타일 연출

결혼식 D-100 스드메 체크리스트 알아보기

2013년 결혼 예물 트랜드 살펴보기 - 프러포즈 링 전문 바니찌

친구를 위한 센스있는 결혼선물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