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SULTING

결혼식 D-100 스드메 체크리스트 알아보기

세상에서 신부가 가장 아름다운 그날, 바로 결혼식입니다. 결혼식은 둘 사이에 단 한번 있는 아주 소중한날로 신랑신부에게 모두 의미있는 날이겠지만, 그중에서도 신부가 가장 빛나는 주인공이 되어야 하는 날임에 분명합니다. 


결혼예물 전문브랜드 VANICH 의 커플링 프로포즈 링을 통해 결혼에 골~인 하신 커플분들이 많기 때문인지 바니찌에서도 역시 다양한 웨딩 정보와 팁을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바니찌와 함께 D-100 신부님들이 꼭 알아두셔야 할 스드메 체크 리스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식체크리스트, 결혼예물추천, 결혼전문예물, 바니찌, 스드메, 웨딩예물, 웨딩주얼리


D-100 꼼꼼하게 스드메 체크하기 ! 

우선 스드메가 무엇인지 모르는 신부님들은 거의 없으실 것 같습니다. 스드메는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이렇게 3가지를 줄인 말로서 결혼을 앞둔 신부님들이 가장 신경쓰는 부분을 의미합니다. 

100일 앞두고 나서는 특히나 무엇을 준비해야할지, 빠진 것은 없는지, 어디에서부터 언제 무엇을 체크해야하는지 정신이 하나도 없을텐데요. 스드메만 제대로 체크해두셔도 결혼식 100일 전 준비는 제대로 했다 할 수 있습니다. 


- 결혼사진 스튜디오 체크하기 

미리 주변 지인들에게 들었던 스튜디오, 혹은 직접 사진을 보고 결정한 마음에 드는 스튜디오가 있다면 빠른 예약을 해야합니다. 사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 커플들이 대부분 시간이 나는 시간이 비슷할 수도 있기 때문에 날짜가 겹치거나 예약이 불가능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미리 충분히 사전조사를 한 다음에 신랑신부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담을 수 있는 결혼 사진 스튜디오를 체크해주세요. 어디에서 찍을지 어떤식으로 촬영을 하고 언제쯤 받아볼지 미리 결정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웨딩드레스와 한복 체크하기 


 웨딩드레스는 두말할것도 없이 신부에게 있어서 그리고 신랑에게도 정말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D-100 이 다가오면 체크리스트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이 웨딩드레스 ! 

신랑의 턱시도 스타일과 함께 잘 어울리는 것으로 신부의 마음에 들면서 체형을 제대로 커버해주고 가장 화사해 보일 수 있는 센스있는 드레스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혼 10일 전까지 몸매에 맞춰 가봉까지 모두 마치는 것이 중요하며, 한복의 경우에는 최소 2달 전에는 미리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식 메이크업 체크하기 

결혼식에서는 화사한 웨딩드레스와 부케 만큼이나 신부에게 있어서 무척 중요한 것이 바로 메이크업 ! 메이크업은 사실 피부 상태 관리도 중요하기 때문에 미리 D-100 부터 다이어트와 피부관리에 본격적으로 들어서는 것이 좋습니다. 


식단조절과 꾸준한 운동 그리고 피부관리를 통해서 미리 메이크업을 제대로 받을 수 있도록 관리를 시작하고, 또한 지인들에게 들은 혹은 미리 알아본 메이크업 샵을 미리 알아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전에 아티스트 분과 어떤 식으로 해야 할지 상의를 하는 것도 필수입니다. 


결혼식체크리스트, 결혼예물추천, 결혼전문예물, 바니찌, 스드메, 웨딩예물, 웨딩주얼리


이상 바니찌가 전해드리는 센스있는 결혼준비를 위한 D-100 스드메 체크포인트 였습니다.


결혼식까지 앞으로 시간이 있다고 여유부리는 것 보다 미리 준비해서 더욱 더 수월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긴장없이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행복한 결혼을 위해 미리미리 센스있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니찌 예물관에 오시면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